top of page

2018년 성장앨범/졸업앨범 소개

- 폴라스튜디오 성장앨범을 소개합니다 -

폴라스튜디오에서는 현재 2019년 성장앨범제작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폴라스튜디오에서는 한 해 동안 유치원내 및 원외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성장앨범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폴라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있는 앨범을 소개해드립니다.

Cover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탠다드한 앨범부터 베이비 스튜디오에서도 제작하고 있는 트렌디한 앨범까지 다양한 종류의 커버로 성장앨범을 제작할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사진을 오랫동안 변치않고 볼수있도록 커버의 내구성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며 앨범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Album size

유치원 성장앨범으로 폴라스튜디오에서 추천해드리는 사이즈 입니다.

(위의 사이즈는 모두 inch 표기 입니다) 폴라스튜디오에서 유치원에 추천해드리고 있는 정사각형포맷의 앨범이며 혹은 이 외에도 가로가 긴 11*14 사이즈는 베이비 스튜디오에서 사랑받는 포맷으로 고급스러운 앨범의 완성도를 원하시거나 아이들의 사진을 크게 프린트 하고 싶을 경우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위의 표기되어있는 이외의 사이즈는 유선상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design

폴라스튜디오는 선생님들께서 직접 찍으신 사진들로도 앨범제작을 해드리지만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폴라스튜디오가 직접 촬영을 나가 아이들의 예쁜 모습을 담은 사진들로 앨범을 만들어드리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폴라스튜디오에서 만드는 성장앨범의 디자인은 한명 한명의 원생들마다 레이아웃이 다르답니다. 같은 장소에서 찍더라도 아이들이 찍힌 사진들이 모두 다 다른데 어떻게 한 가지 디자인으로만 성장앨범을 만들수가 있을까요?

한 명 한 명 예쁜 사진으로 앨범을 만들기에 제작소요시간은 더 오래 걸리지만 높은 완성도에 자부심을 가지고 만들고 있습니다. 앨범 레이아웃은 자유롭게 선택 가능합니다. (심플한 사진배열 / 디자인 레이아웃 페이지 / 적절히 섞음) 폴라스튜디오는 아이들 한명 한명의 사진들을 선생님들과 함께 셀렉하여 그 분위기에 맞는 혹은 포맷(가로,세로)에 맞도록 모두 수작업으로 앨범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01. 기본 레이아웃

02. 디자인 레이아웃

PAGES

성장앨범의 페이지수는 21p부터 사진수에 따라 2페이지 단위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일년동안의 행사촬영계획을 잡아 한 권의 앨범 속에 행사별 사진들이 골고루 들어가도록 합니다.

졸업앨범과 겸하여 학사모사진을 추가할수있으며 이는 가격변동요인이 되오니 문의 바랍니다.

* 본 이미지들은 축소된 이미지로 인쇄품질과는 무관합니다* (C) Copyrights POLAR STUDIO All pictures can'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유선문의 010-7744-4162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bottom of page